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190103 - "嵐ツボ (아라츠보)"

핑크언니♡ 2019. 1. 10. 23:52

[嵐ツボ-①]


너무너무 재미난 아라츠보~!!! ^^

작년에 이어 올해도...ㅋㅋㅋ

첫번째 영상은 로봇 얘기..."쓸모없지만 대단한 로봇 랭킹"

진짜 별 쓸데없는 로봇이 많네요...ㅋㅋㅋ

디즈니에서 개발중인 스턴트 로봇 저거 엄청나죠~!!! 진짜 리얼...

리다가 체험해본 허그 로봇...저건 음...ㅋㅋㅋㅋㅋ

저런건 굳이...왜 만드는거야...ㅋㅋㅋㅋㅋ

남들이 보기엔 별거 아닌데 자기한테는 엄청 가치있는 물건들...

람군들이 그런 것들에 대해 얘기해줬어요~~

마사키 얘기 땜에 또 빵터지고...ㅋㅋㅋㅋㅋ

나한텐 뭐가 있으려나...갑자기 생각하게 되네...ㅋㅋㅋ


[嵐ツボ-②]


ㅋㅋㅋㅋㅋ 두번째 영상 이게 최고~~!!!

람군들의 매니저들이 밝히는 아라시 멤버들 이야기...ㅋㅋㅋ

"아라시에서 가장 OO한 것은?" 랭킹~~!!!

1) 2018년 가장 인상에 남은 멤버의 행동은?

2) 2018년 가장 사과하고 싶은 멤버는?

3) 멤버에게 이것만큼은 말해두고 싶은 것

4) 지금까지 가장 놀란 콘서트 연출은?

ㅋㅋㅋㅋㅋ 진짜 얘기들 다 재밌어요 너무너무너무

이거 매니저가 말하는 랭킹만 따로 특방 해주면 좋겠당~~ㅋ 


[嵐ツボ-③]


음...즉흥 프레젠테이션 이건 별로 노잼...;;;


[嵐ツボ-④]


아오...츠카짱...또 나왔니?! ㅋㅋㅋㅋㅋㅋㅋ

츠카짱이 연속백턴으로 일본 최고 기록을 깨려고 이렇게 열일..ㅋㅋㅋ

아이돌 일보다 더 열씨미 하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...ㅋㅋㅋ

이번엔 팬들도 불렀는데...성공 꼭 했으면 좋겠...^^;;

+

아라츠보 마무리는  "아라시 2019년의 운세 랭킹"

겟타즈 이이다상이 2019년의 람군들 운세를 봐줬네요...

랭킹으로 순위가 매겨지긴 했지만 결국 람군들 다 좋다니까 다행~^^


영상출처 : 중웹 / 자막 : AZAS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