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&KAT-TUN-윳치] [슈이치 (シュ-イチ)-190101] 신춘 쟈니즈 대결! 아라시 VS 나카마루

핑크언니♡ 2019. 1. 16. 10:29


오호~~새해 첫 <슈이치>의 "마짓스카" 엄청 화려하게 시작이예요~

아라시 센빠이가 첫 등장입니다~~~!!!

아오...정말 뭘 부르는건지 1도 모르겠는데...

저게 무슨 나름 규칙?같은게 있는거군요...

니노밍이랑 마츠준 잘맞춘다~~싱기방기~~ㅋㅋㅋ

그리고 지압판 위 뛰어가서 의자 뺏기 대결..ㅋㅋㅋ

아라시의 팀플레이에 윳치는 힘을 못쓰고...ㅋㅋㅋ

윳치 아깝다 2천만엔 세뱃돈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시야가레 정월SP 방센이었지만...암튼 앞으로 서로의 방송에 많이 나와줬음 좋겠어요~!!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