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キスマイ超BUSAIKU!?]

[Kis-My-Ft2] [キスマイ超BUSAIKU!?-190131] #258 - 이 사람과 지내서 다행이었다..라는 생각이 들게 할 최고의 이별 방법

핑크언니♡ 2019. 2. 4. 23:18


오늘 키스부사 게스트는 <슈이치> 안방마님 카타세 나나상입니다~!!

그리고 오늘은 무지 오랜만인것 같은 7명의 랭킹 도전~ㅋㅋㅋ

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...

"이 사람과 지내서 다행이었다..라는 생각이 들게 할 최고의 이별 방법"

음...그쵸...헤어지는 방법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까...

좋게 헤어졌다...라고 말할 수 있는 이별 방법은 누가 알고 있을까요?! ^^

미얏찌랑 니카짱꺼는 왜케 항상 재밌죠?! ㅋㅋㅋㅋㅋ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