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キスマイ超BUSAIKU!?]

[Kis-My-Ft2] [キスマイ超BUSAIKU!?-190124] #257 - 호화 게스트 미공개 토크 SP

핑크언니♡ 2019. 1. 30. 01:17


오늘 키스부사는 "호화 게스트 미공개 토크 SP"

어랏? 한주 걸러 한번 복습?? ㅋㅋㅋ

괜차나요...오늘꺼 재미써...ㅋㅋㅋ

아니 젤 첨에 나카조 아야미짱이랑 센짱이랑 사투리로 대화하는거...

이 평범한데 귀엽고 난리...ㅋㅋㅋ

칸사이벤 쓰는 사람이 없어서 기리기리 나고야벤 쓰는 센짱 뽑을때가 넘 귀엽...ㅋ

아오이짱이 외모로 나이 짐작해보는거 넘 웃기고...ㅋㅋㅋㅋㅋ

미소시루에 너무 흥분하는 타이삐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다른 요리 다 필요없어 지금부터 온갖 미소시루 만들기 달인이 되어보겠어요!!! ㅋㅋㅋ

오늘 미공개 토크 SP은 진짜 다 재밌네요~~ㅋㅋㅋ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