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나부-190210] #282 - 마나부! 가게의 도구로 만들어보기 : 식빵 전문점(乃が美)

핑크언니♡ 2019. 2. 12. 10:54

(자막 有 영상 추가!! → 2019/06/20)


오늘 마나부에서는 새로운 기획을 또 시작했어요~

유명한 가게로 찾아가서 프로의 도구로 직접 만들어 보는...ㅋ

젤 첨 찾아간 곳은 생(生)식빵으로 유명한 아자부주방의 "노가미(乃が美)"

우리나라도 지금은 조금 식은거 같은데 식빵이 엄청 붐이었잖아요~

일본도 역시 그런거 같네요...

진짜 일본엔 맛난 빵집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다 찾아다니기도 힘든데...

여기도 정말 꼭 가서 맛보고 싶네요...ㅠㅠㅠㅠ

저 야들야들함 꼭 맛보고 싶어요...!!! ^^

기획이 기획이니만큼...틈틈이 도구 나올때마다 가격 물어봐주는 사와베상...ㅋㅋㅋ

와...근데 진짜 저 업소용 믹서기 진짜 비싸네요~~근데 너무 편해보여...

오늘은 회식이라 안되고...

낼 꼭 퇴근길에 데파치카 들러서 식빵 사가지고 가야겠어요!!! ㅋㅋㅋ


영상출처 : 중웹 / 자막 : AZAS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
(자막 無 영상)


영상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