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나부-190217] #283 - 마나부 제철 산지 요리 : 파

핑크언니♡ 2019. 2. 22. 11:44

(자막 有 영상 추가!! → 2019/06/27)


오늘 마나부는 와타베상이 무지 사랑하는 파!!!에 대해 알아봅니다~~ㅋ

치바 모바라시가 파 산지로 유명하다네요~

나이들면 입맛도 변한다고 하잖아요...

어렸을땐 누구나(?) 그랬을꺼 같은데 파..가지..이런거 싫어하잖아요~

근데 나이들고 파랑 가지가 좋아졌어요..ㅋㅋㅋ

아직도 설렁탕에 든 파는 컨디션에 따라 싫기도 하지만...ㅋㅋㅋ

오늘 나온 요리들처럼 살짝 탄듯 구워진 파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아요~~!!!

오늘꺼 레시피는 다 진짜 출력해둘꺼예요~~간단한데 다 너무 맛나보여서...ㅋㅋㅋ

특히 네기모치치즈야키...저거 꼭 해먹을꺼얏!!! ㅋㅋㅋ


영상출처 : 중웹 / 자막 : AZAS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
(자막 無 영상)


상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