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g & Prince

[King & Prince-쇼] [오샤레이즘-190317] 히라노 쇼 (平野紫耀) 편

핑크언니♡ 2019. 3. 21. 13:41


오늘 <오샤레이즘>에 히라노군이 나왔어요~!! ^^

진짜 너무 웃겨...너무 텐넨...ㅋㅋㅋㅋㅋㅋ

첫질문 답변부터 빵빵 터뜨려주는 쇼~ㅋㅋㅋㅋㅋ

우에다상이랑 후지키상 둘다 적응 못하고...ㅋㅋㅋㅋㅋ

급기야 우에다상...다음부터 통역 데리고 나오라고...ㅋㅋㅋㅋㅋㅋㅋ

역시 쇼를 젤 잘 아는 멤버들이 제보한 얘기들이 재미나구요...큭

September는 정말 너무하쟈나...;;; 우웨다상 나빠요!! ㅋㅋㅋㅋㅋ

쇼는 로케도 다녀왔네요...서바이벌 하고 싶었다고...

손에 불붙는줄...깜놀했쟈나...휴~~

암튼 뭘해도 재밌고 귀엽네요...ㅋㅋㅋㅋㅋ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