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g & Prince

[King & Prince-키시&진구지] [満天★青空レストラン-190323] 키시 유타 & 진구지 유타 편

핑크언니♡ 2019. 3. 26. 11:26


킹프리 요즘 3번째 싱글 방센 아주 엄청 바쁘네요~~^^

더블 유타가 오늘은 <만천★아오조라 레스토랑>에 나왔습니다!!

이바라키현 카미스시에 가서 "스위트 칵테일 페퍼"..."미니 파프리카" 농가를 방문했어요...

파프리카는 나마로 먹어도 엄청 달고 맛난데...

이걸로 또 맛난 요리를 잔뜩 만들어주셨어요~~

카미스의 신데렐라걸 트리오가...ㅋㅋㅋㅋㅋㅋㅋ

라따뚜이도 맛나보이고...수제 마요네즈도 진짜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하고...

빨리 점심이나 먹으러 가야지...ㅠㅠㅋㅋㅋㅋㅋ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