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대행 & 판매 *

★ 아라시 "ARASHI Anniversary Tour 5×20" 굿즈 대행합니다~!! → 마감~!!

핑크언니♡ 2019. 4. 9. 09:25


미나상~~곰방와~~~!!!

우와...진짜 이 대행 폴더에 글을 쓰는게 이게 얼마만인지...

아라시 콘서트 굿즈대행을 아라페스때 하고 안했네요...ㅋㅋㅋㅋㅋ

핑크언니가 이번 20주년 콘서트 5x20에 당선되어...^^

상반기에는 우선 4월에 도쿄돔에 가게 되었어요~~

아라시가 콘서트를 내년에도 할까...하는 불안감에...

암튼 이번엔 굿즈 좀 야무지게 사볼까해요...ㅋㅋㅋㅋㅋ

그동안은 굿즈 좀 안샀었는데...후후후

아직 굿즈 실사는 나오지 않았구요...나고야 사전판매 시작하면 사진 추가할게요~


★ 5X20 굿즈 사진 추가

http://blog.daum.net/pinkfactory/16884806



 

*신청 및 입금 기간 : 2019년 4월 18일(목)까지

  

==========신청양식============

 

*신청자이름(닉네임) :

*대행신청 물품/수량 :

*연락처 :

*배송받을 주소 [도로명주소] : 우편번호 5자리 꼭 함께 써주세요!

*입금예정일 및 입금자명 :

*입금액(배송비 포함금액)  :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위의 신청양식대로 작성하여 댓글이나 방명록에 올려주세요~!! 

(개인정보가 있으니까 댓글&방명록은 비밀글 체크하는거 잊지 마세요~!!)

확인후 계좌번호 알려드릴께요~!!

 

*회장사정에 의해 구매하지 못한 물품에 대해서는 4월 23일 이후 환불해 드립니다.

*굿즈의 배송은 4월 23일 이후부터 가능합니다.

*기타 궁금한 점은 문의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