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대행 & 판매 *

★ 아라시 "ARASHI Anniversary Tour 5×20" 굿즈 사진(실사) 추가!!!

핑크언니♡ 2019. 4. 11. 15:12

드디어 굿즈 사진이 떴어요~!!

오늘 굿즈 산사람들 부롭따!!! 조케따~~ㅠㅠㅋㅋㅋㅋㅋ

담주에 빨리 굿즈 사러 가고싶네용~~ㅋㅋㅋ


아라시 5X20 굿즈 사진(실사) 추가해요~~

사진 출처는 전부 트위터...^^;;


<클리어파일(New) - 리다>


<클리어파일(New) - 쇼짱>


<클리어파일(New) - 마사키>


<클리어파일(New) - 니노밍>


<클리어파일(New) - 마츠준>


<클리어파일(New) - 단체A/B(2종)>


<클리어파일(New) - 단체(뒷면)>


<초초오리지널포토세트(New) - 리다>


<초초오리지널포토세트(New) - 쇼짱>


<초초오리지널포토세트(New) - 마사키>


<초초오리지널포토세트(New) - 니노밍>


<초초오리지널포토세트(New) - 마츠준>


<초초오리지널포토세트(기존) - 단체>


<미니토트백(New)>


미니토트백에 수하물태그 달았는데 너~~~~~~무 이쁘네요!!!

이건 진짜 꼭 사야해!!!!!!!!!!!!! ^^


<티셔츠(New) - 그레이>


<핸드타올(New)>


<수하물 태그(New)>


오...생각보다 고급져...깔끔해...ㅋㅋㅋ

<회장한정 참(New) - 나고야(보라)>


<미니 우치와(New)>


<작은지갑(New)>



<파우치(기존)>


제2탄으로 새로나온 굿즈들 사진 위주로 줍줍해보았어요~ㅋㅋ

역시...텍스트로 봤을때보다 실사를 보니까 아주 구매욕 폭발이네요...ㅠㅠㅋㅋㅋ

5X20 굿즈 어플에 카드 등록도 했으니까 씬나게 긁어버리겠엉~~ㅋㅋㅋㅋㅋ


* 굿즈 대행 관련해서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세요~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