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나부-190421] #292 - 마나부! 고로케 박람회

핑크언니♡ 2019. 4. 24. 23:27

(자막 有 영상 추가!! → 2019/08/28)


오늘 마나부는 고로케 박람회~!!

가끔 이렇게 박람회 시리즈하는거 재밌어요~~지역별로 음식 알아보는 아주 유익한 시간~!! ^^

근데 오늘 날씨 왜이러냐규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런날은 진짜 로케 취소해야 되는거 아닌가요?! ㅋㅋㅋㅋㅋ

깃발 붙들고 있는 스탭들 넘나 불쌍해...ㅋㅋㅋㅋㅋㅋㅋㅋ

특설 스테이지까지 차려놓고...돈 많이 쓰네...;;;

야마나시현, 시즈오카현, 이바라키현, 고치현, 에히메현의 고로케들이 등장했는데요...

사실 튀김요리는 신발을 튀겨도 맛있을꺼라고 말할 정도로 다 맛있잖아요~ㅋ

고로케도 뭐 무조건 맛있는건 베이스로 깔고...ㅋㅋㅋ

근데 다 좀 특이한 재료들로 만든거라 맛이 상상이 안되네요...

그래서 특별히 막 뭔가를 꼭 먹어보고 싶다는건 잘 없네요...ㅋㅋㅋ


영상출처 : 중웹 / 자막 : AZAS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
(자막 無 영상)


상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