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나부-190428] #293 - 식칼왕자 에도마에즈시를 만들다~!! : "아이바정" 개점 1시간 SP

핑크언니♡ 2019. 9. 1. 01:22

[相葉マナブSP-①]


휴우~~드디어 영상 교체/추가 안하고 자막팀과 업로드 박자를 맞추게 되었네요...ㅋㅋ

자막팀이랑 박자맞출라고 기다리느라 무려 몇달치 마나부가 밀리게 되었지만

그래도 자막이랑 같이 깔끔하게 포스팅 가능해서 기뻐요...ㅋㅋㅋ

+

꺄아아~~~드디어!! 드디어!! "아이바정"이 오픈했어요~~^^

VIP 게스트들 모시고 식칼왕자님이 솜씨를 맘껏 발휘합니다~

엔켄상부터 시작해서...우메자와 토미오상, 이시하라 요시즈미상

카츠무라 마사노부상, 타카하시 카츠미상, 이놋치 센빠이

오오~~~진짜 게스트들이 어마어마하게 화려하네요~~ㅋㅋㅋ

다들 믿을수없게 맛있다 해주시니 진짜 괜히 내가 뿌듯...ㅎㅎㅎㅎㅎ


[相葉マナブSP-②]


이놋치 센빠이 리액션 진짜 맘에 들어요...ㅋㅋㅋㅋㅋㅋ

진짜 저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...혼마구로...ㅠㅠ

마사키의 극중 아부지...테라오 아키라상도 오시고...^^

대 선배들 대접하느라 울 마사키 수고 많았어요~~나두 스시 땡긴다...ㅋㅋㅋ


영상출처 : 중웹 / 자막 : AZAS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