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나부-190721] #305 - 마나부! 햇감자 마쯔리~!!

핑크언니♡ 2019. 11. 23. 17:05


오호~ 오늘 마나부에는 반가운 쟈니스 식구들이 ^^

선배랑 후배가 이렇게 나란히 와주시다니...ㅋ

밭일이랑 이미지가 맞지 않은 두사람...특히 켄군...ㅋㅋㅋ

이런거 해본적 있냐니까 너무 당당하게 없다구...ㅋㅋㅋ

3월 중순에 이나바상네 밭에다가 감자를 심고...이제 드디어 수확~!!

이제 감자 요리를 해볼건데요~~

오오...야마짱 요리 좀 하는데?! ㅎㅎㅎ

여친 시선 카메라 넘 웃기고...ㅋㅋㅋㅋㅋ

이거 계속 보고 있으니까 너무 감자 땡기네요...^^


영상출처 : 중웹 / 자막 : AZAS

 

스크랩 금지~!! 여기서만 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