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나부-190728] #306 - 마나부! 가게의 도구로 만들어보기 : 우나쥬

핑크언니♡ 2019. 12. 1. 22:10


오늘 마나부는 가게의 도구로 만들어보기 제 3탄이네요~!!

우나기 전문점인 "우오마사"에 찾아갔습니다~

우오마사의 도구를 사용해서 자연산 장어로 우나쥬 만들기 도전~~!!!

장어 손질하는건 진짜...음....................못볼...;;;; 빨리감기...;;;;;

이런거 다 보면 진짜 갑자기 베지터리안이 될꺼 같다니까요...ㅠㅠ

우나기는 진짜 너무 맛있는데...딜레마...ㅠㅠㅋㅋㅋ

손재주 좋은 울 마사키는 오늘도 칭찬 많이 받고...^^

그러나 막판에 또 엔터감 한방 퐉!!! ㅎㅎㅎㅎㅎ

완성된거 진짜 맛나보이네요...한입만 먹었으면...ㅠㅠㅋ


영상출처 : 중웹 / 자막 : AZAS

 

스크랩 금지~!! 여기서만 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