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HEY!HEY!HEY!-070423] 아라시 데뷔기자회견 초귀중 영상~★

핑크언니♡ 2009. 3. 23. 14:4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1년 반만에 다시 <헤이삼>에 나온 람군들~ㅋ

아니 왜 거리감 생기게 애들을 두줄로 앉히고 그러냐고...

그러니까 밧짱이 쥬스 엎질르고 그러지...ㅋㅋㅋㅋㅋ

암튼 뒷줄에 앉으신 두분...요코야마회에 입회하면 안되요~~!!!ㅋㅋㅋ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숙제군을 함께하고 있는 오구라상이 스튜디오에 나와주셨네요~^^

1999.09.15 하와이 기자회견때...

오구라상이 진행하던 <토쿠다네>에 나온 람군들의 초귀중 영상~★

(아~~~귀여워!! 귀여워~~!!! ^o^)

세계 속에 폭풍우를 일으키고싶은 울 밧짱♥은 왜케 말을 잘하나요~~!!!

저렇게 말을 많이해놓고 전혀 기억이 안난다니...ㅋㅋㅋㅋㅋ 밧짱 답다~!!ㅋ

+

오구라상이 밝혀준 아라시의 평소 의외의 모습?!

쇼 : 강건 , 준 : 의외 , 니노 : 자연 , 밧짱 : 유쾌 , 리다 : 독보

(전 역시...밧짱 칭찬이 젤 맘에 드네요...^^

밧짱이 없으면 방송이 안될정도로...함께 있으면 유쾌한 사람♡)

+

『We can make it!』PV촬영장 탐방기는 뽀나스예요~~!!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