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HEY!HEY!HEY!-070827] 아라시에 분열이?? (미공개 영상 공개)

핑크언니♡ 2009. 3. 31. 00:1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출처 : 共有클럽박스™

 

오랜만에 추억의 방송 좀 올려볼까해요~~!! 한동안 통 못올렸네요...ㅋㅋ

 

지난 2007/04/23에 O.A.되었던 방송분 중...미공개 영상~!! ㅋ

울 리다땜에 마츠준이 버럭~! 했어요...ㅋㅋ

아라시가 아니었다면 절대 리다랑 친구 안했을꺼라구??

리다도 좀 당황하신듯...ㅋㅋㅋ

자~~여러분~~사이좋게 낚시도 같이가고 그러자구요~~

취미를 맞춰봅시다~~!! ^o^ㅋ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