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HEY!HEY!HEY!-080218] 쇼짱의 선물을 버린 범인은 누굴까나~??ㅋ

핑크언니♡ 2009. 3. 31. 00:4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패션에 눈 뜬 니노밍~!! 연애하시나?? ㅋㅋ

그나저나 마츠준 패션은 진짜 최고네...모자도 넘 잘어울리고~~!! ^^

+

쇼짱이 인도여행 갔다오면서 사온 선물...티셔츠와 향...

안가져가고 차에 놓고 그냥 가버린 범인은 과연 누굴까요?!

완전 무슨 김전일이야?? 너무 캐내고 있어...ㅋㅋㅋ

+

미야가와 다이스케상은 시계는 일단 감사한데요...

준군~~암튼 조심하세요~~!! ㅋㅋㅋㅋㅋ

+

울리다...엔진구호 어떡해...;;;ㅋㅋ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