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HEY!HEY!HEY!-080707] 아라시에게 있었던 일~!!

핑크언니♡ 2009. 3. 31. 11:0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나라

 

"아라시가 가져온 기획~! 아라시에게 있었던 일~!!"

울 람군들은 뭐 저런 평범한 얘기를 해도 어쩜 저렇게 재밌는지...ㅋㅋㅋ

(나만 재밌나?! ^^;;ㅋ)

마츠준은 오모테산도를 걷다가...모 선배님을 만났는데...

아니,,길에서 남들 다보는데 갑자기 사진을 왜찍는겁니까?! ㅋㅋㅋ

울 밧짱은 거짓말 하는것도 귀여워~~귀여워~~♡

TOKIO 마츠오카 센빠이~~죄송해요~~!!!ㅋ

쇼짱은 막 택시기사 아저씨랑 예의바르게 네고~해주시고...ㅋㅋ

(성격이 진짜 좋은가봐~ 버럭 안하고~ㅋㅋㅋ)

리다는...드라마<마왕> 때문에 헤어스타일을 좀 바꿨죠...

머리도 기르고...검은색으로 염색도 하고...^^

니노밍은...콘서트때 사이좋은 멤버들이 생일 파티 해줬네요~~이쁜 람군들~ㅋ

그리고 빠지지 않는 니노밍의 매직쇼~!!

마지막 마츠준 한마디가 웃겨요...ㅋㅋ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