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HEY!HEY!HEY!-081215] 아라시 부끄러운 첫체험~! (나름 19금~ㅋ)

핑크언니♡ 2009. 3. 31. 16:2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나라

 

슈퍼 아이돌...아라시 여러분~~!!!!!

진짜 왜이러세여~~~!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 진짜 이거 보다가 막 울었던 기억이...ㅋㅋㅋ 다시봐도 완전 웃기네...ㅋㅋㅋ

상하이에서 밧짱,쇼짱,니노밍 셋이서 때밀러 갔다가...

완전 초 부끄러운 첫체험을 해버렸어요~~^^;;

방송에서 이거이거 괜찮은 건가요??ㅋㅋㅋ

얘기는 괜찮은데...저렇게 리얼하게 재연까지 할 필요는 없자나~~ㅋㅋ

(아...자꾸 상상되네...부끄~^^;; ㅋㅋㅋㅋㅋㅋㅋㅋ)

+

뭐 다들 아시겠지만...

작년 2008 CD 판매 랭킹에서 1위와 2위를 다 람군들이 차지했어요~!!

역시...대단 대단~~!

1위『truth』2위『One Love』

헤이삼 마지막 포스팅이니까...라이브도 함께 붙여요~~^^

 

 嵐 / ♪truth

 

 嵐 / ♪One Love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