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KAT-TUN-코키] [츄보데스요!-070407] 다나카코키 카키아게동 만들기

핑크언니♡ 2009. 4. 8. 12:5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출처 : Best of KAT-TUN

 

코키가 주연 드라마 <특급다나카3호> 시작을 앞두고...

<츄보데스요!>에 나와서 카키아케덮밥을 만들었어요~!!

중간에 캇툰 얘기하는데...컨셉이 "Wild & Sexy"라니...ㅋㅋㅋ

옛날에 본건데도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면 왜케 웃긴게 많은지...ㅎㅎ

그래...너희들이 좀 허리랑 혀를 좀 가만히 안놔두는 경향이 있지...ㅋㅋㅋ

글구 진짜 카메라에 윙크잘하는 애가 정녕 우리애 뿐인가?!

(음...굳이 더 찾아보자면 준군도 잘하는듯~~ㅋ 역시 준비된 아이돌들...ㅋㅋㅋ)

코키는 정말 안그러게 생겨가지고 너무 저런거 쑥쓰러워한다~~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