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KAT-TUN] 080112 - 캇툰의 선배님 알려주세요! 어른의 규칙 100 제 1 탄

핑크언니♡ 2009. 4. 8. 23:46

[KAT-TUNの先輩 敎えて下さい! 大人のオキテ100-①]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출처 : 아카니시 진의 하이텐션

 

나의 게으른 팬질을 용서해...ㅠㅠ

올해꺼 보고나서 작년꺼 이제야 올리는...-_-;;

 

작년 첫 <선배님 알려주세요! ~>특집에서는 울 카메가 오셀로의 마츠시마상이랑

츠키지시장에서 장보고 요리를 했네요~~^^

우리애 어쩜 저렇게 요리를 잘하는 건가요...

아니...요리랑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리는 건지...진짜 이쁜것~~

+

웨다언니는 복싱 챔피언들 아저씨들과 함께했구요...

(진짜 갑자기 프로신인왕전...이런거 나갈까봐 정말 걱정이야...웨다...ㅋ)

 

[KAT-TUNの先輩 敎えて下さい! 大人のオキテ100-②]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출처 : 아카니시 진의 하이텐션

 

진이랑 준노는 히사모토상이랑 데이트를...^^

히사모토 아줌마 완전 작정하고 나오셔가지고...더블 츄~받으셨네요!! 헉...부러~!!ㅋ

+

코키랑 윳치는 카캇 초반에 다툰5 할때 나오셨던 도코로 죠지상과 함께~

 

[KAT-TUNの先輩 敎えて下さい! 大人のオキテ100-③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출처 : 아카니시 진의 하이텐션

 

울 윳치형아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"대스타를 웃겨라"라는 기획으로 진짜 대스타를 만나게 됐네요~ㅋ

저 당황하는 모습에 내가 진짜 진땀이 다 나네...^^;;

+

내가 젤로 사랑하는 드라마 <1파운드의 복음> 방센 살짝 해주시고~

주제가였던 『LIPS』도 TV 첫 공개입니다~~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