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KAT-TUN] [HEY!HEY!HEY!-060717] 전화번호 저장 잘 안해주시는 카메군..ㅋ

핑크언니♡ 2009. 10. 25. 12:3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ㅋㅋㅋ 나 왠지 하마다상 좀 이해가고...ㅋㅋㅋ

나도 첨엔 참 애들 이름이 왜케 긴지...왜케 비슷한지...헷갈리기만하고...ㅋㅋㅋ

솔직히 저도 카메만을 편애하는건 사실이지만...

참...<헤이삼>을 봐도 어찌나 카메랑 진이 중심인지...-_-;;

그나저나 삐군은 정말 거짓말쟁이인건가요?? ㅎㅎㅎ

드라마 <고쿠센>의 교감선생님 나마세상이 나와주셔서 또 큰 웃음 주셨어요~

카메야~~번호 저장 좀 잘 해두자~~ㅋㅋㅋ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두번째 게스트는...<노부타를 프로듀스>에 함께 출연했던 키무라 유이치상...ㅋㅋ

대체 뭘 말하고 싶으신건지...ㅋㅋㅋ

쟈니즈들이랑 친하다고 자랑질...부러워요~네네~~ㅋ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