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KAT-TUN] [HEY!HEY!HEY!-060313] CD데뷔 앞둔 캇툰 첫 출연~!

핑크언니♡ 2009. 10. 25. 11:5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람군들 덕분에 넘쳐나는 영상들로 휴대용 외장하드도 정리를 못해서

또 용량이 불안불안한 상태에 이르러...영상들 쭉 둘러보다가...

갑자기 급 울 캇툰이들의 옛 헤이삼과 우타방을 포스팅하려고 인코딩해뒀던걸 발견...ㅋ

더 늦기 전에 부지런히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급 포스팅하네요...ㅋㅋㅋ

(이미 너무 늦은거임...-_-;; 이거말고 카캇 밀린거나 해야할텐데...ㅋㅋ)

근데 오랜만에 보니까 진짜 왜케 또 재밌는지...

듣고...듣고...또 들은 얘기지만 언제 들어도 재밌는 입소 오디션 얘기...ㅋㅋ

쟈니상 모노마네 하다가 아주 우리애들 머리 다 뽀샤지겠네요~^^;;

암튼 넘 각자 개성이 넘쳐서 싸움도 정말 많이했고...

그룹결성은 해두고 CD데뷔까지 넘 오래걸려서 참 불안불안했는데...

잘해주고 있으니 정말 다행이지요...ㅋㅋ

그나저나 저런애들 치워버리라고 말한 선배는 대체 누굴까요?? -_-;;

정말 궁금하네...ㅋㅋㅋ

반면 타키군은 참 고맙고...멋지고...그렇네요~~^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