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204] #010 - 스기타 카오루 (杉田かおる)

핑크언니♡ 2009. 4. 16. 14:4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니노밍과 삐군이 나왔던 <스탠드업!>에서 삐군 엄마로 나왔던 스기타 카오루~!!

"킹오브 러브호텔러"라니...러브호텔이 얼마나 좋은거야?! ㅋㅋ

그래서 <스탠드업!>에서도 역할이 그랬군~ㅋㅋㅋ

+

콜라겐요리 찾아서 로케나간 마사쇼~♡

부러우면 지는건데...;;

저 아줌마들 겁나 부러워버리심~~ㅠㅠㅠㅠ

애교 백만단 울 밧짱 '어머님 아~~'라니...

(나 막 혼자 '아~~' 했다...;; ㅎㅎ)

밧짱~~내 얼굴에도 문질러줘~~~^^;; ㅋㅋㅋ

+

역시 빠지지 않는 실험 코너~♪

마사쇼가 또 함께합니다~~!! 완소 완소 마사쇼~~♡ㅎㅎ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