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113] #007 - 마츠이 카즈요 (松居一代)

핑크언니♡ 2009. 4. 15. 22:2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오늘의 게스트는 주부연예인으로 크게 활약하고있는 마츠이 카즈요상~!!

마츠이상과 어울리는 주제...무농약 채소~!!

파란모자쓰신 야채가게 아저씨...어디서 많이 뵌듯...ㅋㅋㅋㅋㅋ

진짜 리다 땜에 웃겨 죽겠어....ㅋㅋㅋㅋㅋ

+

남편인 배우 후나코시 에이치로상과 사이가 좋으시군요~~

재혼하려는데 조건은 왜케 까다로운거야~~ㅋㅋㅋㅋ

암튼 마츠이상 부부 얘기하면서 오구상 자꾸 19금 핑크이야기 해주시고...ㅋㅋㅋ

+

글구 참...별의별 실험을 다하네요...

연두부 VS 두부 쌓기~!! ㅋㅋ

그래도 뭐 오구상이 젤 재밌으셨다니까...그걸로 된거죠~뭐~ㅋㅋ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