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106] #006 - 스즈키 사리나 (鈴木紗理奈)

핑크언니♡ 2009. 4. 15. 16:4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 바보 캐릭터...스즈키 사리나상~ㅋㅋㅋ

구구단을 꽤 못해서 그렇게 찍힌 모양이죠?! ㅋㅋ

오늘은 그걸 깨고자...특기인 영어로 바보 캐릭터를 좀 졸업해볼까나~~

난 특기가 뭐냐는 질문에 넘 자신있게 "영어"라고 해서

진짜 꽤나 뻬라뻬라~~말할수 있는줄 알았더니 뭥미...ㅋㅋ

역시 바보캬라~가 딱이네요...ㅋㅋㅋ

근데 기업로고 다 외우는건 좀 신기하네요...그것도 자세한 이야기까지...ㅋㅋㅋ

+

람군들에게의 숙제는..."쌍안경끼고 패널티킥"

밧짱~오구상~몸개그 감사합니다~!! ㅋㅋ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