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120] #008 - 무로이 시게루 (室井滋)

핑크언니♡ 2009. 4. 16. 00:4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드라마 <14세의 어머니>에서 미우라 하루마군 엄마 역할로 나왔던 무로이 시게루상

VTR에 나오는 미우라군이랑 시다 미라이짱 지금보다도 진짜 어리네요~ㅋㅋ

+

암튼 그건 그렇고...

울 람군들 여자의 성장에 대해 왜케 관심이 많은겁니까?? ㅋㅋㅋㅋㅋ

특히 리다랑 밧짱이랑 막 너무 집요하시고...

니노는 막 밧짱한테 집에 그냥 가라 그러고...ㅋㅋ

쇼짱은 니네둘이 방송하라고 막 그러고...ㅋㅋㅋ

+

무로이상이 만났던 치한얘기도 진짜 경악스럽기 그지없네요...

역시 이건 심야방송인거야...ㅋㅋㅋ

+

캇툰이들 광고 땜에 끝에 쪼끔 자막 싱크가 안맞네요~ㅠㅠ

별로 중요한 내용은 아니니까 패~~스~!!ㅋ

 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