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030] #005 - 와다 아키코 (和田アキ子)

핑크언니♡ 2009. 4. 15. 16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#005의 게스트는 앗코상~~!! ^^

역시 카리스마가..ㅋㅋㅋ 람군들도 꽤나 정중히 뫼시는듯 싶네요...ㅋ

근데 울 밧짱...앗코상한테 왓코라고...이름 막 틀려주시고~~^^;;

+

리다는 초등학생때 대체 뭘 본건가요?? 앗코상에 대해서...ㅋㅋㅋ

MC담당 쇼짱이 급 분위기 정리합니다~ㅋㅋㅋ

그래도...전설의 앗코상도 집에선 의외로 소녀스러우시네요~;;ㅋ

마지막에

니노밍한테 명령내리시는거 완전 웃김...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