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016] #003 - 다카하타 아츠코 (高畑淳子)

핑크언니♡ 2009. 4. 15. 16:2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다카하타 아츠코상...비밀짱에도 몇번 나오셨었죠~ㅋ

이혼 2번이나 하고서도...그걸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일본의 저 분위기가 참...편하네요~ㅋ

아줌마...근데 누구맘대로 나의 밧짱한테 사위~라는거야~!! -_-++

+

밧짱 문어잡는데 난리난리~~

잡아놓고 어쩔줄 몰라서 요리해줄 센세 부르러가고...

(마츠준은 문어 어디 못가게 다리붙잡고 있기??ㅋㅋㅋ)

+

아직 반항기를 겪고있는 마츠준과 반항기 없었던 착한아이 밧짱~♡ㅋ

+

오구상을 위한 저칼로리 음식~~!!

생긴건 다 맛나게 생겼는데...그렇게 맛없는 겁니까??ㅋ

쇼짱...소프트크림 먹고 진짜 죽을라그러네...

리다도 "맛있다"라고는 안했네요...ㅋㅋㅋ

(대체 그럼 얼마나 맛없는거야?! ㅋㅋ)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