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002] #001 - 이이지마 나오코 (飯島直子)

핑크언니♡ 2009. 4. 15. 13:2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요새 숙제군 넘 재밌어서...#001 부터 복습중이예요~~!ㅋ

날마다 출근길이 숙제군 땜에 즐거운 핑크언니♡ㅋㅋ

이참에 폴더도 또 만들어주시고~~#001부터 포스팅~~!!

(띠릿이 또 구박하겠군...아라시 폴더만 늘어난다고...ㅋㅋㅋ)

 

<아라시의 숙제군> 첫방 게스트는 이이지마 나오코상~

오구라상이 숙제군 하겠다고 한 이유가 첫회 게스트가 이이지마 나오코상이었기 때문이래요~ㅋ

지금하는 숙제군이랑은 약간 패턴은 좀 다르지만...

그래도 시청자한테 숙제내주고 숙제받고 그러는건 비슷하죠?!ㅋ

 +

두꺼운 고기 먹을 수 있는 고기집 조사하기 + 기리탄포 맛있게 먹는 방법

다들 맛없다고 인상쓰는거...또 리다는 혼자 맛있지 않냐며...ㅋㅋㅋㅋㅋ

넘 맛없으셨는지...오구상이 "아라시 저질~"이래요~ㅋ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