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023] #004 - 오토하 (乙葉)

핑크언니♡ 2009. 4. 15. 16:2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<고쿠센2>에서 선생님으로도 나왔던 오토하짱~^^

오토하짱이 요청한 숙제를 위해 리다랑 준군이 에스테틱에 다녀왔네요~

준군 금박 에스테틱...나도 완전 해보고싶고~ㅋ

리다...ㅋㅋㅋㅋㅋㅋㅋ 리다는 살안빼도 되는데 저거 왜 시킨거야?

냉동가스 통에 들어간 리다...막 꺼내달라 하시고...입 얼어버리고...

준이 손가락은 왜저렇게 잡는건데?? (리다가 못또 이야라시이요~~~^^;;)

+

스튜디오에서 닥터피쉬 체험..!!!

쇼짱 너~~무 재밌어한다~~ㅋㅋㅋㅋㅋ

얼굴용 닥터피쉬는 리다가 했는데...아이고...나 리다땜에 또 쓰러짐~~ㅋㅋ

리다아~~방송인데 말을 이쁘게 해야죠~~!!

쳐먹는다 그러고...ㅈㄹ이라그러고...ㅋㅋㅋㅋ

+

오구상의 조언을 잘 듣고...결혼을 빨리 하지는 말아주세요~~오호호~~^o^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