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61009] #002 - 카노(叶)자매

핑크언니♡ 2009. 4. 15. 14:5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두번째 게스트는 별로 맘에 안드는 카노자매~

슴가만 대빵 커가지고...뭐 저런걸 입고 나온게야~!! -_-+

무슨 조사해달라는것도 요괴가 뭐야~!!

감히 리다가 준 선물을 저렇게 잡다니~용서할수 없어~!!

그리구 아줌마...언더웨어나 팬티나 그게그거지~~!!!

왜 자꾸 울 밧짱한테 지적질인건데?! 응?! -_-+++

+

아라시한테 부탁하는 음식 숙제가 훨~~~씬 재밌네요~!! ^^

카레랑 저 요리들이 과연 어울릴까나~~

리다는 역시 또 다 맛있으시고...ㅋㅋㅋㅋㅋ

(울 리다 진짜 어뜩해요~~ㅋㅋㅋ)

오구상 막 쇼짱 때릴라하고...니노는 토할꺼 같다하고...ㅋㅋㅋ

재밌어~~재밌어~~!! ^o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