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70409] #027 - 요이코 (よゐこ)

핑크언니♡ 2009. 4. 26. 21:4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이분들도 개그맨이겠죠?? 요이코 두분이 게스트로 등장~!!

특이하고 맛있는 카레 요리는...맛있어 보였습니다만

지금 중요한게 그게 아니라구요~~!!! ㅋㅋ

+

신코너...<가르쳐줘 ! 아라시~>에...

5년동안 사귄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하고싶다고...

어떻게 하면 좋을지 람군들에게 사연을 보내온 시청자에게...

람군들이 추천 프로포즈 대사를 하나씩 날려줍니다~♡

 

완전 손발 오그라들면서 혼자 발 동동 구르며 계속 무한 반복...ㅋ

(마츠준 대사에 밧짱의 위험한 발언...경험담...^^;; ㅋㅋㅋ)

여러분은 누구 대사가 젤 맘에 드나요~~??

전 당장 그분을 납치해서 동사무소에 가고싶네요~ㅋㅋ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