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70423] #029-난카이캔디즈(南海キャンディーズ)

핑크언니♡ 2009. 4. 29. 14:0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내가 왜 이번 #29 숙제군을 앞두고 포스팅 안하고 질질 끌었는지 알겠어~

시즈짱이 계속 밧짱 괴롭히는건 뭐 여기저기서 유명했으니...-_-;;

시즈짱~~시러!! 시러!! 시러!! 밧짱한테서 떨어져~!!! ㅋㅋ

야마짱...막아줘서 고마워요~~ㅋㅋㅋ

+

울 밧짱이 먹다 뱉어내는거 난 다 먹어줄수 있어~~♡ㅋㅋ

니노밍~~흘린다고 뭐라고 하지말아요~~ㅋㅋㅋ

+

♪사쿠람보 부를땐 시즈짱 왜케 웃긴거...

쇼짱 완전 배찢어질라그래...너무 웃긴가봐...ㅋㅋㅋ

시즈짱을 계속 째려보면서 봤지만 암튼 재밌었네요~~크큭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