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70430] #030 - 카리나 (香里奈)

핑크언니♡ 2009. 4. 29. 15:1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드라마에서 자주 볼수 있는 이쁜 카리나짱~!! ^^

드라마 <밤비노>를 함께하고 있는 준군이 느끼기에...

카리나짱은 밧짱이랑 이미지가 비슷?! 아이바계(系)래...ㅋㅋㅋ

그래서 그런지 음식 먹고나서 표현하는 방법도 비슷하네요~~ㅋㅋㅋ

점심을 잘~~먹었음에도 불구하고...

역시 먹는거 보니까 또 완전 배고파지고있음...ㅠㅠ

+

람군들...여자들이 집에서 네글리제만 입는줄아시나...ㅋㅋ

츄리닝 입는다니 왜케 놀라셔~~ㅋㅋㅋ

+

오늘의 <가르쳐줘 ! 아라시~>에서는

"싸웠을때 화해하는 말"을 알려줘~~!! 입니다...ㅋ

울 밧짱통통~~통통~~완전 귀여워~!!ㅋㅋㅋ 근데 진짜 그럼 열받으려나??ㅋㅋ

쇼짱아~~이건 진짜가 아니잖아~~왜케 심각하게 고민하는거야?! ㅋㅋㅋ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