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70507] #031 - 메구미 (MEGUMI)

핑크언니♡ 2009. 4. 30. 13:5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이쁜지 전~혀 모르겠는데 암튼 여기저기 자주 나오는 메구미상~ㅋ

오늘의 음식 숙제는~특이하고 맛있는 절임(츠케모노) ^^

울 밧짱이 조사해 주었어요~~!!ㅋㅋ

밧짱의 호기심 가득한 "아이바 수제 쌀겨 절임" 실험(?)ㅋㅋ

울 밧짱 바~보!! 란말 넘 많이 들어버려요...ㅠㅠㅋㅋ

+

메구미상 친구로 나온 하루나 아이~!!

작년부터 방송에 많이 나와서 전혀 몰랐었는데...

2007년엔 좀 많이 달랐네요?!ㅋㅋ 치아교정을 심하게 했구나~ㅋㅋㅋ

완전 딴사람이야...딴사람...ㅋㅋㅋ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