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~#119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70514] #032 - 드렁크드래곤(ドランクドラゴン)

핑크언니♡ 2009. 4. 30. 15:3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재밌는 드렁크드래곤 두분이 나왔습니다~!!

숙제군에서 늘 요리 소개하랴 바쁜 울 밧짱

오늘은 맛있고 특이한 새우요리 조사~!!

오늘도 역시 아이바 수제 새우요리들이 진짜 맛나보이네요~~^^

쵸코에비에 완전 웃겨서 쓰러졌네...ㅋㅋㅋ

다들 첨엔 뜨악하다가 먹어보더니 맛나다하네...맛이 궁금해~~!! ㅎㅎ

+

스즈키상 격투기 자랑질에 밧짱이 죽을뻔했어요~~ㅠㅠㅋㅋ

암튼 리다가 복수해줘서 고마워요오~~!! ^o^

 

 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