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090422] 추성훈 (아키야마 요시히로)

핑크언니♡ 2009. 5. 6. 00:5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팔방미남자막조

 

늘 큰웃음 주시는 칸쟈니 미나상~~!! ㅋㅋㅋㅋㅋ

<쟈니벤>은 자주 안보는데 추성훈 나온거라 그냥 궁금해서 일단 다운~!!

잊고있다가 생각나서 봤는데 역시나 너무 웃겨서 포스팅 해보네요...ㅋㅋㅋㅋㅋ

추성훈도 은근 계속 웃기고...요코랑 히나가 질문하는건 왜케 다 웃긴건지 완전 폭소~!!!

역시 탓쫑은 뒷줄에서 조용히 이쁜 미모 계속 발산중이시고...♡ 근데 야스다는 어디간거?? ^^;;ㅋ

+

근데 우리나라에 홍백가합전 같은 무대는 뭔가요 대체...ㅋㅋ

 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