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Can!쟈니-090801] #41 - 요코하마 타운 가이드

핑크언니♡ 2009. 9. 4. 14:2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랜만에 재밌는 <Can!쟈니> 하나 포스팅이 하고싶어졌어요~ㅋㅋㅋ

언제봐도 즐거운 히나-마루야마 커플의 운전교습~!! ㅋㅋㅋ

이젠 꽤 운전해왔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...

오늘은 경트럭으로 타운가이드~!! 차 크기는 작아서 좋긴했지만...완전 수동...ㅋㅋ

면허는 수동으로 땄으나 수동인 차를 몰지 않아서 완전 시동거는거 부터 까먹은 마루~

히나한테 첨부터 진짜 호되게 혼나고...얻어맞고...ㅋㅋㅋ

맛있는 모스버거 드라이브인에 들어가서 주문도 하고...

주문하는데 옆에서 마루야마 계속 중얼중얼~~ㅋㅋㅋ 완전 웃겨죽겠음~!! ㅎㅎ

오늘 하루종일 정말 시동을 몇번을 꺼뜨리는지...크큭

주차는 늘 그렇듯 너무 어렵기만하고...이젠 전진 후진도 맘대로 안되고...ㅋㅋ

열혈 교관...무라카미 교관님 땜에 오늘도 완전 배잡고 웃었네요~

운전하는거 재밌어서 집구하는건 뭐 관심도 없다는...ㅋ

근데...암튼 앙케이트에서 3년연속 살고싶은 도시 1위로 뽑힌 요코하마에

나도 정말 살고싶다구~~ㅠㅠㅠㅠㅋㅋ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