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090916] 조혜련상...부러워~부러워~!! ㅠㅠㅋ

핑크언니♡ 2009. 10. 14. 23:5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자막 : 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랜만에 칸쟈니 포스팅이네요~~^^

<쟈니벤>에 조혜련씨가 나왔군요...

그냥...조혜련씨가 너무 부러워서...ㅠㅠㅠㅠㅋㅋㅋ

저렇게 애들이랑 친하게 놀다니...ㅠㅠㅠㅠ

다들 빨리 먹여달라고 기다리고 있고...

심지어 내가 아끼는 탓쫑의 입을 닦어줬어~!!!!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아~~진짜 부럽부럽~~;;;;

그냥 감자전일 뿐인데...다들 넘넘 맛있게 먹어주고~~ㅠㅠ

나도 감자전 맛나게 부칠수 있는데~~ㅋㅋ

아...글구...마루랑 조혜련씨의 커플댄스는 참...ㅋㅋㅋㅋㅋ

이 남자들은 정말 쟈니즈인지 요시모토인지 진짜 가끔 헷갈린다니까요~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