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Can!쟈니-090516] #30 - 코엔지에서 집찾기~!!

핑크언니♡ 2009. 5. 28. 13:1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關ジャ二∞ 전용 클박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팔방미남자막조

 

<Can!쟈니>에서 내가 젤 좋아하는...마루야마×히나 콤비의 도쿄근처 집찾기~!!

이번 코엔지에서 집찾기 편도 진~짜 웃기네요...ㅋㅋㅋ

장롱면허 마루야마에게 엄청난 HUMMER를 맡기다니...저게 얼마짜린데...ㅋㅋㅋ

더군다나 왼쪽 핸들 첨이라 완전 방황하고...차 너무 커서 힘들고...;;

갑자기 브레이크랑 액셀도 헷갈리고...ㅋㅋ

옆에서 히나 교관님 너무 무섭게 혼내시고...ㅋㅋㅋ

근데 히나는 진짜 운전을 잘하나봐요~~주차할때 각 너무 잘 잡네~!! ^^

암튼 이 두사람의 운전시간이 더 자주 있었으면 좋겠어요~ㅎㅎㅎ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