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뮤직스테이션-090529] 아라시 Talk &『明日の記憶 』Live

핑크언니♡ 2009. 5. 31. 00:55

[미니스테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 : 共有클럽박스™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아라시의 자막군

 

미니스테에서 오늘 출연자들을 함께 맞아주는 람군들~!!

그나저나 웨딩송으로 듣는 'one Love' 는 어떤 느낌일까요??

갑자기 나도 함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문득...ㅎㅎㅎ 하객들 식사할때 조용히 BGM으로?? ㅋㅋㅋ

부모님한테 혼나겠죠?? ^^;;ㅋㅋㅋ

 

 [Talk & Live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 : 共有클럽박스™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아라시의 자막군

 

오늘의 토크는 촬영중의 해프닝...에 대해~!!

쇼짱...사람 이름 잘 못 외우는건가?? ㅋㅋ

밧짱은...아마 기타치며 노래한거니까 "황색눈물" 촬영때였겠죠??ㅋㅋㅋ

5시간.....애썼다 진짜...^^;;ㅋ

헤이삼에서 한번 봤지만...『明日の記憶 』의 라이브는 역시 넘 사랑스러워요~!! ^^

+

히라이켄상...완전 웃기네요~~

람군들의『きっと大丈夫』를 가라오케에서 종종 부르신다고...

사쿠랩이 특히 어려우시다는데요...ㅎㅎㅎ

나도 람군들이랑 가라오케 가고싶어요오오오오~~~~!! ^o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