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임금님의 브런치-090530] 비밀의 첫 데이트, 어느쪽의 아라시짱~!

핑크언니♡ 2009. 6. 2. 14:30

[자막 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共有클럽박스™ 재인코딩

 

늘 비밀짱을 잘 챙겨주는 <임금님의 브런치> ^^

오늘도 새로 바뀐 비밀짱을 자세히 소개해주었네요~~!!

(자막이 안타깝게도 없습니다...^^;; 자막을 구하게 되면 자막영상도 추가할께요~!)

※아래 ↓자막 영상 추가했습니다~!!

+

지난주에 했던 두 코너 말고도 새로운 두 코너가 더 있군요~~!!

이번주에 "스트라이크 나인" 하는건 확실한데...

"스타 용건(?) 투어"라는 것도 있네요~~이번주에 같이 하려나?? ^^

+

지난주 "마네킹 파이브"의 주제였던...첫데이트~를 주제로 질문을 해봤습니다~!!

"비밀의 첫 데이트...어느쪽의 아라시짱~!!"

 

Q1. 첫 데이트를 간다면... A. 영화  B. 바다

(쇼짱, 니노 → 영화 / 준, 밧짱, 리다 → 바다)

Q2. 첫 데이트 때 식사는... A. 프렌치  B. 라멘

(쇼짱, 밧짱 → 프렌치 / 준, 니노, 리다 → 라멘)

Q3. 첫 데이트 때 선물을 한다면... A. 꽃  B. 인형

(니노, 밧짱 → 꽃 / 쇼짱, 준, 리다 → 인형)

Q4. 첫 데이트 때 고백은... A. 하고싶다  B. 받고싶다

(리다 빼고 전부 A.하고싶다~!!ㅋㅋㅋ)

 

람군들의 성격이 나름 잘 나타나는...재밌는 답변과 이유였네요~~^^

이런거 할때마다 람군들을 더 알아가는 기쁨이 크네요~크큭~

 

 ※ 자막 영상 추가 ↓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共有클럽박스™ 재인코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共有클럽박스™ 자막팀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