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우타방(うたばん)-090531] 아라시 개그 & 토크 & Live

핑크언니♡ 2009. 6. 2. 02:0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 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아라시의 자막군

 

람군들 우타방 오랜만이예요~~^^

오늘은 기획이 그닥 맘에들진 않지만...암튼 개그맨들이랑 코라보 SP~!!

ㅋㅋㅋ 울 람군들 또 오늘 제대로 망가져 주시네요...^^;;

특히 나의 밧짱은 뭐...진짜 꼭 콤비같았다는~ㅋㅋㅋ

쇼짱도 완전 열씨미하고...진짜 그표정까지 따라할 줄이야...ㅎㅎㅎ

니노밍도 열씨미 2번씩이나...ㅋㅋㅋㅋㅋ

그래도 1등은 리~다~!! ^o^

+

간만에 리다 VS 나카이상의 배틀도 보고...

(평소보단 좀 약했지만...언제봐도 재밌~ㅋㅋㅋ)

거기다가 『明日の記憶 』까지 라이브로~~!!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