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090922 - 핑크언니♡의 우치와 만들기~!! ^^ (밧짱♥만나러가기 D-3)

핑크언니♡ 2009. 9. 22. 14:01

 

내사랑 밧짱을 만나러 가는데...

빈손으로 갈순 없잖아요~~ㅋㅋ

밧짱의 피스를 받기위한 우치와 만들기~!! ^^

강의를 시작하겠습니다...ㅋㅋㅋ(뭐래~~ㅋㅋㅋ)

 

 먼저...

부채를 준비해야겠죠?!

저렇게 유치한거 아무거나 사면 됩니다...어차피 위에 붙일꺼니까~

가격 착하고 튼튼한 아이로...^^

+

그리고...검정색 시트지를 준비하세요~!!

시트지에 부채를 대고 모양대로 잘라서...부채 양면에 붙일꺼예요~!!

 

밧짱에게 할말이 많은 핑크언니♡는...

우치와 2개를 만들겁니다~!! ㅎㅎㅎ

 

 그리고...맘에들고 눈에 확~! 띄는 색지들을 골고루 준비합니다~!! ㅋ

(학교앞 알파에서 색지를 고르다가...

정말 우연히~! 우연히~! 아라시 팬을 만났어요~ㅋㅋㅋ

그냥 전 묵묵히 종이를 골랐지만...

그분은 친구랑 열씨미 우치와 디자인에 대해서 얘기하더라구요~ㅋㅋ

본의 아니게 들려버린...ㅋㅋㅋ 리다 담당이셨어요~ㅋ)

 

 이건...어떻게 한거냐면...

한글파일에서 한자를 쓰고...일단 A4에 그냥 뽑은거예요~

그래서 글씨대로 잘랐답니다.

(글씨 크기는 원하는대로 조절~!!)

 

 부채에 붙일 시트지에 글씨 자른걸 대보고

대충 디자인을 생각해봅니다~!!

 

 이것도 같은 방법으로...^^

 

 아까 자른 그 글씨를...

색지에 대고 그린후 잘라냈습니다~!!

색지 뒷면에...아까 글씨 본을 뒤집어서 대고 자르면 깔끔하게 디자인 되겠죠?!^^

 

그냥 형광연두 글씨만으로는 뭔가 약해서...

은박 테두리를 해주기로 했어요~~

은박 두꺼운 도화지에다가 형광연두 글씨를 붙이고...

테두리를 적당히 설정해서 잘라줍니다~!!

 

아...그리고 약간의 추가 꾸미기~!! ^^

(저건 별로 밝히고 싶지 않았는데...ㅋㅋㅋ

모자이크 하기 귀찮아서 그냥 올리네요~^^;;)

 

 이번엔...메세지를 만들어보아요~!!

가장 기본인 "피스~시떼"

피스가 ^^V인건 아시죠?!

그래서 손가락 모양을 먼저 만들어서 붙이고...ㅋ

 

 거기에다 형광핑크로...피-스시떼~!! ㅋㅋㅋ

 

 이건...<마이걸>을 생각하며 만든 "마이보이"인데...ㅋㅋㅋ

해놓고 나니 별로 튀지도 않고 이쁘지도 않고...^^;;ㅋㅋㅋ

암튼 만드는 과정은...젤 첨 마사키...글씨랑 같아요~^^

 

 

 그렇게 해서 완성된 나의 우치와들~!!

아...아직 완성은 아니네요~

아직 마사키 뒷면은 아직 고민중이라...ㅋㅋㅋ

이러다 출발하기 전날까지 만들겠다는...^^;;

 

 이건 지금 할까말까 고민중~~^^

은색 반짝이로 테두리를 둘러줄까말까 고민중이예요~ㅋㅋ

 

우치와 만들기 강의는 여기서 마칩니다~!! ㅋㅋㅋ

여러분도 우치와 만들 일이 있으면...

이쁘고 톡톡 튀는 우치와를 만들어 보세요~~^^

 

 참....이건 여담...

우치와를 만들다가 손가락을 다친건 아닌데...

어제 근무중에 손가락을 대박다쳐서...

이 불편한 손가락을 이끌고...우치와를 새벽까지 만들었네요~ㅠㅠ

이게 왠 지극정성이냐며 진짜...ㅋㅋㅋ

우치와 글씨 붙이다가 피 또나고...글씨에 피묻어서 다시 만들고...ㅠㅠ

진짜 나 밧짱 만나러 가기 넘 힘들어요~~ㅋㅋㅋ

그래도 어쨌든...

내사랑♥ 만나러가기 D-3 이네요~~!! ^o^

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