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091008 - 그냥...수다...ㅋㅋㅋ

핑크언니♡ 2009. 10. 8. 11:59

 

여러부우우운~~좋은아침~!! 이 아니고 벌써 낮이네요~ㅋㅋ

다들 짧은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지요??

전 여행의 피로를 푸는데 집중하면서 푹~~잘 쉬었답니다~!!

그러면서 겨우겨우 콘서트 후기 포스팅을 마치고...

MC 포스팅도 하겠다며 의지를 불살랐지만...

또 그지같이 바쁜 업무로...ㅠㅠ 언제 올릴지 기약이 없습니다~^^;;

 

추석연휴 지나고 출근해서 미친듯 일하고 퇴근길에 봉보로봉님과 만나서

드뎌 그 구하기 힘들다던 후쿠오카 참을 교환했어요~^^

아~~정말 색깔 상콤하니 너무 이뻐서...울 밧짱색 맞는거겠죠?! 연두니까~ㅋ

암튼 그래서 지금까지 이렇게 3개 클리어~!!

 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른...ㅋㅋㅋ

꼭 6개 올클리어 하고 말리~!! ^^

 

 암튼 보관용이랑 실착용이랑 따로 모으고 있는데...실착용 후쿠오카 참이 없어요~ㅠㅠ

후쿠오카 참 남는분들은 제발 좀 찔러주세요~~다른 콘이랑 교환도 가능해요~~ㅠㅠㅋㅋ

 

그리고 어제는...퇴근길에 알파에 들려서 셀로판 비닐을 사왔어요~

아직 만들진 않았는데...뭐 뚝딱 만들면 되겠죠?! ㅋㅋ

아직 방송까지 시간은 좀 남았으니까~~

 

 

그리고 최근에 급 지른것들이 집에 무사히 배송되어 있더라구요~ㅋㅋ

 네네~~맞습니다!! 이번 파미 회지예요~~ㅋㅋ

저도 이제 당당한 파미니까 다음 회지부터는 내껄 받을수 있겠지만...

이번 회지는 무슨수를 써서라도 꼭 구하고 싶어서~~ㅋㅋ

 

 바로 내사랑 밧짱♥의 백문백답이 있기 때문이었죠~~ㅋㅋ

직접보니 역시 또 감동~~ㅋㅋㅋ

하지만 어제 읽다가 세로읽기는 역시 토하게 적응안되서

중간까지 열씨미 보다가 뒤엔 띄엄띄엄~ ^^;; ㅎㅎㅎ

 

그리고 갑자기 무슨 바람인지...

그냥 밧짱 솔로 부타이를 못갔던게 갑자기 이제와서 넘 후회가 되서...

팜플렛이라도 좀 보자 싶어서...

팜플렛과 엽서세트를 구입했어요~ㅋㅋ

 

 <그린핑거즈>

 

 아~ 이뻐~~ㅠㅠ

 

 엽서세트도 정말 완소였지요~~

저 머리스타일 정말 상콤했는데~ㅋㅋㅋ

정말 뭘해놔도 다 잘어울려서...이거원...ㅋㅋㅋ

 

 방송과는 다르게 진지함이 참 좋았던 부타이였지요~~^^

 

팜플렛 안에 조각컷들도 참 하나같이 완소이군요~

이건 연습장면인데...흑백이라 더 멋지고...ㅠㅠㅠㅠ

 

 웃는게 정말 최고 이쁜 울 밥이♥

 

 이건 기자회견때...^^

 

아무래도 밧짱의 렌도라를 기다리다 못해...

별걸 다 지르는거 같네요~~!!

만화책 별로 관심없었는데 <마이걸>만화책 지르고...

괜히 또 밧짱 부타이 못본게 급 한이 맺혀서 팜플렛 지르고...ㅋㅋㅋ

절 좀 말려주세요~~ㅋㅋㅋㅋㅋ

요새 레귤러 2개가 계속 야스미라 정말 뭔가 허전해서 더 그런거 같아요~

빨리 10/22 내사랑 <VS아라시> 골든 스페셜 방송이 보고싶을 뿐이예요~

첫회는 스페셜로 뭐 어마어마한 게스트들이 나오던걸요?!

오구리 슌군이랑...미즈시마 히로군이랑...ㅋㅋ

아~~아직 안봤는데도 막 훈훈해서 죽을꺼 같고~~ㅋㅋ

 

그래서 일본에선 지금 엄청 홍보 중이라네요~!!

이건↓핑크언니의 사랑하는 도쿄 특파원 이치고에게 단독입수(?)한 귀한 사진~!!

<VS아라시> 골든 시간대로 바뀐거 홍보하는 광고판 사진들~!!

다들 어쩜 이리 멋지게 나왔는지...ㅠㅠㅠㅠ

 

 아이고~~잘찍었네 울 이치고~~^^ 토닥토닥~~ㅋㅋㅋ

 

 울 밥이도 물론 멋지지만...이치고의 니노밍이 정말 죽음으로 멋지게 나왔네요~ㅠㅠㅋㅋ

이 판넬 좀 통째로 떼어다가 방에다 좀 놓고 싶다는...ㅋㅋㅋ

 

 울 밥이만 따로 이쁘게 클로즈업 해주신 이치고~~아리가또~~^^ ㅋㅋ

 

 아...그리고 이건...

이번달 28일에 발매될 DVD

「5×10 All the BEST! CLIPS 1999-2009」의 커버사진

워낙 코딱지만해서 잘 안보이지만...

또 엄청 귀엽고 아기자기 이뻐서 눈물이...ㅠㅠ

아...아마 또 지르겠죠?? ^^;; ㅋㅋㅋㅋㅋ

내 월급을 자꾸 쟈니상이 뺏어가요~~ㅠㅠㅠㅠㅋㅋ

 

그럼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~~

낼 저녁 11시 15분에 <マイガール> 꼭꼭꼭~ 봐주세요~!! ^^

꼭이예요~~꼭꼭꼭~~!!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