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091022 - 1995.10.22 멋진 쇼짱의 입소 14주년을 축하합니다~★

핑크언니♡ 2009. 10. 22. 17:32

 

축하합니다~ 축하합니다~ 쇼짱의 입소 14주년 기념일을 축하합니다~!! ^^

아하하...^o^;;

이거 너무 쇼짱 편애하는거 아닌가요?? ㅋㅋㅋ

지난주 리다의 입소 15주년도 안챙겼고...

심지어 나의 담당님 입소일도 콘서트 표구하느라 넘 정신없이 바빠서 못챙겼는데...

오늘은 이렇게 바쁜 와중에도 쇼짱의 입소일을 축하해주렵니다~~ㅋ

측근들이 거의 쇼짱 담이므로...?? ㅋㅋㅋ

 

이렇게 천사같이 귀여운 아이가 쟈니즈에 들어왔어요...^^

귀엽다고 자주 말을 들었었다지요~ㅋㅋ 그럴만하네요~~ㅋㅋ

  

 아이구우웅~~이렇게 이쁠수가~~!! ^^

근데 저때도 체크남방은 좋아했었나봐요~~ㅋㅋㅋ

 

 더 많은 완소사진들을 붙여주고 싶었지만...지금 내가 많이 바빠여~

미안해요~~쇼짱...그리고 쇼담 여러분~ㅋㅋㅋ

그래도 최근에 GET해온 이쁜 쇼짱 사진을 선물할께요~~쇼짱의 이쁜 피스와 함께~ㅋㅋㅋ

 

 요즘은 우리에게 늘 큰 웃음 주는 쇼짱~~^^

쟈니즈에 들어와줘서 정말 고마워요~~!!

쟈니즈가 아니었을때도 쟈니즈 사람 아니냐고 말을 들었을 만큼 이쁜 미모로...

정말 스스로 쟈니즈에 이력서 내주길 잘했어요~~ㅋ

앞으로도 늘 아라시를 잘 정리하면서...잘 이끌어주세요~!! ^^

 

 축하해주시는 여러분에게 쇼짱의 선물이 있습니다.

쇼짱의 츄~~♡를 받으세요~~!! ^^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