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091102 - ARASHI 10th Anniversary D-1

핑크언니♡ 2009. 11. 2. 15:51

 

여러분~~곤니치와~~!! ^^

벌써 2009년도 11월이네요...어찌나 빠른지 정말...ㅠㅠ

지난주 람군들 덕분에 괜시리 정신없이 바빴던 한주를 보냈어요...ㅋㅋ

주말엔 쪼꼬와 츄츄를 만나서 또 아라시까이~!! ㅋㅋ

쪼꼬랑 츄츄는 삿포로에 람군들 만나러 가야해서 우치와 만들고...

난...켄군 보러가야하니까 우치와 만들고...ㅋㅋ

밧짱꺼 아니라고 만들기 싫다고 열라 찡찡거리고...ㅋㅋㅋ

(미안해요~ 미야케 형님...ㅋㅋ)

이번 콘서트 셋트리스트 맞춰놓고 노래 들어가면서...

우치와는 진짜 빨리 대충 만들고...

온갖 잡지 다 꺼내보고 수다떨면서 즐거워서 낄낄낄~~ㅋㅋㅋ

 

이번주는 내일...드디어 내일...

꼭 기념하고 축하해주고싶은 11월 3일이라 뭔가 싱숭생숭 뒤숭숭하네요~^^;;

뭔가 심장이 간질간질...떨려요~~ㅋㅋ

암튼 낼 정말 많이...온맘 다해서 축하해줄께요~~♥

기대하세요요요~!! 우린 준비 완료거든요~~ㅋㅋㅋ (뭘??ㅋㅋ)

 

그건 그렇고...ㅋㅋ

지난주...드디어 ARASHI 5x10 All the BEST! CLIPS 1999-2009이 날라왔어요~!! ^^

물론 손에 받아보기도 전에 이미 다 내용은 봐버렸지만...ㅋㅋ

암튼 PV 모음이라고해서 정말 돈ㅈㄹ을 하는구나 하고 겁나 욕했었는데...

이런식으로 중간중간에 멘트가 들어갈줄이야~!!!!!

진짜 쟈니상 좀 마니 짱이고...ㅋㅋ

그래서 암튼 넘 잘샀다고 생각했어요~~ㅋㅋㅋ

뭐 늘 그렇게 위로하면서 다 사들이고 있지만...-_-;; ㅎㅎ

+

아~!! DVD CLIPS 포스팅은 멘트만 편집해서...

아마 오늘중으로 다 포스팅 하지 않을까 싶네요...ㅋㅋ

 

 베스트 앨범 만큼이나 커버가 아기자기 넘 이뻐요~~^^

 

 안에 뭐 사진이라도 하나 들었을까했으나...ㅋㅋㅋ

사진은 없어요..."5x10"만 이빠이~~!! ㅎㅎㅎ

 

 DISC 1은 은색...DISC 2는 너무 이쁜 핑크색~!! ^^

 

 버스를 자세히 들여다봤지만...람군들은 내리고 없네요...ㅋㅋ

 

 일본 특파원 이치고네 드디어 도착한 나의 파미 봉투~!! ^^

 

 파미카드랑...지난호 회지가 들어있네요~~^^

회지 저거 올줄 알았으면 사지 말껄...ㅋㅋㅋ

 

 크크큭~~이쁘네...♡

 

그나저나 이번에는 회지랑 선물까지 왔다던데...ㅋㅋㅋ

빨리 보고싶어욧~!! 이쁜 빨간액자~~^^

그리고...사인보드도 슬슬 받고 있나보던데...ㅠㅠ

아...궁금하다...ㅋㅋㅋ

 

그리고 지난번에 <마이걸> 포스터가 잔뜩 붙어있던 곳에는...

이렇게 <VS아라시> 골든 진출 포스터가 차지했대요~~!!

 

 깡총 뛰어서 한장 쏙~빼오면 혼날까요?? 혼나겠죠??

뭐라고 하면 중국어를 막 할까요??

난 어글리코리언이 되기 싫으니까요~~ㅋㅋㅋ

 

울 이치고~~맨날 사진찍어 보내느라 수고 많아요~~^^

네잇온에서 통 못만나네요~~ㅠㅠㅋ

할얘기가 또 이빠이예요~~으흐흐 ㅋㅋㅋ

いちごちゃん~♡

いつも...お世話いなります~!!

いつも...ありがとうね~!!

会いたいよ~!会いに行くよ~もうすぐ!!ww

元気でね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