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091103 - ARASHI 10th Anniversary Party~♥

핑크언니♡ 2009. 11. 4. 11:31

 

여러분...좋은아침~^^ ㅋㅋ

실은 좋은아침이라기 보다...참 피곤한 아침이네요~ㅋㅋㅋ

지난주 토욜부터 암튼 이래저래 바빠서 하루평균 수면시간 4시간...ㅠㅠ

어제는 정말 너무 과하게 람군들 데뷔 10주년 기념일을 축하했더니...

오늘은 정말 완...전...피곤~!!! (그니까 누가 시켰냐고~~ㅋㅋ)

목소리도 안나오고...ㅋㅋㅋㅋㅋ

그래도 이렇게 람군들의 기쁜날을 함께 축하할수 있는 동지들이 있어서 넘 행복했고...

우리끼리 조촐한 파티였지만 그래도 너무 소중하고...행복하게...

람군들과 함께하는 기분으로 축하해 줄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~^^

 

미리 예약해놓은 파티룸에 들어갔더니...살짝 허전한 풍선장식을 해뒀더군요...ㅋㅋ

거기에다 열씨미 데려온 람군들을 장식...ㅋㅋ

 

 본의 아니게 우치와 제공자의 마음이 드러난 우치와들...ㅋㅋㅋ

실은 사정이 좀 있어서 울 밧짱 미니우치와가 없어서 그냥 밧짱만 점보우치와로...^^;;

뭐...'아이바와 아이들'이냐며...구박 좀 받고...ㅋㅋㅋ

 

 열씨미 다른 쪽 벽면을 꾸미는 츄츄와 쪼꼬...ㅋ

 

 짜잔~~~^o^

 

 창문쪽에도 또 단체 브로마이드 붙이기~~^^

온 방이 아라시 투성이예요~~ㅋㅋㅋ 아라시 파라다이스~~예이~~ㅋㅋㅋ

 

쪼꼬가 가져온 완소 파파샷도 이쁘게 장식을~~^^

 

 비닐옷 파파샷...너~~무 좋아~~!! ㅋㅋㅋ

 

 그리고 우리가 무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케익~!! ^^

 

 짜잔~~!!!!!

상자에서 꺼냅니다~~꺄아아아~~ㅋㅋㅋ

 

 와우~~!! 넘 이쁘게 잘 나왔지요??

이거 디자인하고 주문하느라 살짝 애좀 썼지요~ㅋㅋㅋ

내가 주문 넘 까다롭게 해서 진짜 전화 백만통...ㅋ

만드는 사람이 좀 짜증났을지도...ㅋㅋㅋ

 

아라시 10주년을 축하합니다~!! ^^

 

 너무나 소중한 다섯사람...♡

 

 센스있게...초도 1 0으로 준비하고...^^

 

 아우~~이뻐...^^

아까워서 어떻게 먹는데~~ㅋㅋㅋ

 

 축하하고...고맙고...ㅠㅠㅠㅠ

(나 이사진 넘 잘찍은거 같아~~ㅋㅋㅋ)

 

 촛불켜니 더 이쁜 케익~~^^

 

 그래도...케익은 먹으라고 있는거라며...

케익에는 생명이 없다며...과감히 칼을 댄 쪼꼬...ㅋㅋㅋ

 

 위에 장식된 슈가들은 넘 이뻐서...넘 아까워서...

곱게 떼어내서 그릇에 붙여놓고...ㅋㅋㅋ

 

 그리고 케익 맛보기 시작...ㅋㅋㅋ

 

 그리고 오늘은 재밌는 이벤트 또 하나~!!

람군들한테 메시지 쓰기~ㅋㅋㅋ

 

 할말들도 많은거지...ㅋㅋㅋㅋㅋ

 

 정말 아라시가 되어줘서 너무 고마워요...

By. PinChoPin♡

 

 

 

리다...나도 빵 너무 좋아해요~~ㅋㅋㅋㅋㅋ

 

 

 사랑해~~나의 아이바~~♥

정말 언제까지나 함께할께요~~!!!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완전 맘에 드는 메시지~~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나...제발...제발...응??

그리고 미리미리 좀 알려달라고~~그래야 뱅기표를 예약하지~~ㅠㅠ

 

 울 밥이의 저 따뜻한 시선...♥

 

 파티...2차는 가라오케 고고씽~~!! ㅋㅋㅋ

들어가자마자 아라시 노래만 전체 다 예약하고...

거의 2시간도 넘게 후리뛰면서 계속 불러주셔서...마지막엔 진짜 거의 탈진...ㅋㅋㅋ

 

이렇게...행복했던 아라시 10주년 축하파티였어요~~!! ^^

 

너무 소중한 아라시♥

좋은 인연...많이 만들어줘서 고맙고...

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줘서 또 너무 고마워요~~

정말정말정말 축하하고...고맙고...사랑해요~~♡

앞으로도 진짜 평~~생 함께할께요~~^^

 

- 핑크언니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