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091111 - 여러모로 기분 좋은 날 ^^

핑크언니♡ 2009. 11. 11. 11:47

 

ㅋㅋㅋ 오하요~~^^

오늘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네요~~ㅋ

난 빼빼로고 뭐고 관심없고...

오늘은 나에게 그저「マイガ-ル」발매일일 뿐이고~~ㅋㅋ

생생한 일본 소식에 의하면 어제부터 판매했는데...꽤나 많이 사는것 같다고~~

휴우~~다행이다~~^^ ㅋㅋㅋ

 

암튼 핑크언니♡는 요즘 하루하루 피를 말리며...

도쿄돔 추가 신청 결과를 기다리고 있답니다...

빨리 알려줘야 비행기 티켓을 결재할지 말지 결정을 하는데...

대체 해외팬을 너무 배려를 안하는거지~~

당일날 발표하고 이럼 정말 곤란하다고...-_-;;ㅋ

나 요새 이거 너무 신경써서 그런지...꿈도 꿔...ㅋㅋㅋ

이치고짱한테 갑자기 전화가 와서...

이치고가..."언니~~빨리 비행기 티켓 구해야겠는데요?!" 이러고~~

내가 막 미친듯 좋아 날뛰는 꿈?? ㅋㅋㅋ

그런데 오늘은...완전 생생한 람몽을 꾸다가 행복하게 깼어요~~♡

암튼 어제 꾼 람몽에 의한다면...난 카운콘을 보러가려나봐요~~ㅋㅋㅋ

아놔...꿈 생각하고 혼자 계속 실실거리고~~ㅋㅋㅋㅋㅋ

지하철에서도...계속 혼자 실실거리고...(누가 보면 미친줄 알았을꺼...;;)

오늘은 행복한 람몽으로 깼으니 누가 발을 밟아도 용서해줄수 있어~막 이러면서~ㅋㅋㅋ

 

아~!! 이번주 토요일~!!

마음은 콩밭에 가있겠지만...ㅋㅋㅋ (콩밭은...삿포로...ㅋㅋㅋ)

일단 몸은 V6형님들 콘서트장에 가 있을 예정입니다~~ㅋㅋㅋ

 

 귀여운 켄군♡을 만나러 갈꺼예요~~꺄아아~~^o^

우치와도 이미 이쁘게 만들었어요~~ㅋㅋㅋ

 

어차피 난 람군들 삿포로콘은 계획이 없었으므로...

일찌감치 예매도 마쳤어요~~ㅎㅎㅎ

 

그런데...ㅋㅋㅋ

어제 갑자기 굿즈 소식을 듣고 깜~놀~!! 깜~~놀~~!! -_-;; ㅋㅋ

 살다살다 이렇게 심플한 굿즈 목록은 또 첨이네요...-_-+ ㅋㅋㅋ

다른건 다 둘째치고...

어떻게 콘서트에 펜라이트가 없을 수가 있냐고~!!!

다른건 안사도 펜라이트는 기념으로 꼭 사려했건만...

펜라이트나 스트랩 정도는 예의로 만들어 줘야지~ 이게 무슨짓이냐고~!!! ㅠㅠ

 

암튼 그래서 대빵이와 난 대패닉에 빠져서 방황하다가...

구세주 아리수님이 알려주신 야광봉을 급 구매~ㅋㅋ

어제 이미 발송 되었다하니 무사히 잘 들고갈 수 있겠어요~~ㅋㅋ

핑크언니는...그린과 핑크를 샀어요~~하하하 ^o^

 

 

V6 형님들 노래를 전부 다 아는것도 아니지만...

열씨미 공부해가서 즐겁게 놀다 올꺼예욧~!! ^^

켄군의 피스도 꼭 사수해서 오겠습니다~~홍홍~~^o^

 

그럼 전...또 왕대박 기쁜 소식 포스팅 하러갈래요~~크크큭~~

여러분...오늘 빼빼로 많이 드세요~~^o^